TRAVEL


주변 광광지 안내

마리뷰 펜션 주변의 광광지를 소개합니다.
마린뷰 주변에는 제주도의 대표 자연경관 비양도를 비롯하여 협재 해수욕장, 금능 해수욕장 등 아름다운 볼거리와 맛있는 먹거리를 즐기실수 있습니다. 또한 자가용 이용시 짧은 시간안에 제주도의 대표적인 관광지를 둘러보실수 있습니다.

협재 해수욕장
Trve _펜션에서 도보 5분 거리


비양도, 은모래, 바다가 그려낸 그림같은 해수욕장 제주도에서 가장 아름다운 3곳을 꼽으라면 누구나 추천하는 곳이 바로 협재해수욕장이다. 투명한 물에 에메랄드빛 물감을 서서히 풀어놓은 듯한 바다빛은 보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된다. 썰물 때면 조개껍질이 많이 섞인 은모래빛 백사장이 끝없이 이어진다. 바다 앞에는 어린 왕자 속 보아뱀을 삼킨 코끼리 그림 모양의 ‘비양도’가 있다. 협재해수욕장은 비양도, 은모래, 아름다운 바다가 그려낸 한 폭의 그림 같다.

금능 해수욕장
Trve _펜션에서 자동차로 5분거리


야자나무 아래서 즐기는 눈부시게 아름다운 바다 제주올레 14코스를 걷다 보면, 제주도에서 손꼽히는 금능 해수욕장을 만날 수 있다. 투명하게 시작해 에메랄드를 거쳐 파란색까지. 점점 진해지는 색상표를 펼쳐놓은 것 같은 바다 빛이다. 하늘과 바다 경계에는 어린 왕자 속 보아뱀을 삼킨 코끼리 그림 같은 섬 ‘비양도’가 보이며 금능으뜸원해변이라고도 불린다.

한림 공원
Trve _펜션에서 자동차로 5분거리


다양한 모습을 띠는 한림공원 한림공원에서는 365일 아름다운 식물들을 구경할 수 있다. 입구에서부터 이국적인 느낌을 주는 야자수가 늘어서있고, 그 길을 따라 가면 9가지 테마에 따라 공원을 즐길 수 있다. 대체로 길이 넓게 조성되어 있어 사람이 많을 때에도 무리 없이 둘러볼 수 있으며, 목줄과 배변봉투를 가져가면 애완견을 데려갈 수 있다. 이곳은 계절에 따른 아름다운 꽃들을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원령리 선인장 군락지
Trve _펜션에서 자동차로 15분 거리


해안가 따라 자란 선인장과 드넓은 바다에 놓인 풍차 서쪽 해안가를 따라 계속 이동하다보면 독특한 마을을 볼 수 있다. 해안을 따라 높게 세워진 풍력발전기와 바위틈과 마을 속 곳곳에 자리잡고있는 일명 '손바닥 선인장'을 쉽게 찾아볼수 있다. 월령리 자생종 선인장으로 손바닥과 비슷하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인데 여름이 되면 까만 현무암 사이로 노란 꽃과 자색 열매를 맺은 선인장이 장관을 이룬다.

비양도
Trve _한림항에서 배로 20분


고려시대 중국에서 한 오름이 날아와 비양도가 되었다는 전설이 전해집니다. 펜션에서 자동차로 5분 거리인 한림항에서 배로 20분 남짓 거리에 있으며 우도에서 육로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섬 속의 또 하나의 섬 비양도는 백패킹이나 캠핑을 즐기는 여행객 들에게 인기 있는 관광지 입니다.

Copyright (c) 2016 PAGE STORE